몇몇 베트남 미녀들을 보면 베트남 국제 결혼이 단지 나이 들어서 결혼 상대가 없을 때만 찾는 게 아니라는 생각까지 들기도 한답니다.
한 가게의 마담과 실장들이 그대로 다 옮겨 왔으면 그만큼의 성과가 있어야 했는데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키는 다소 작다고 할 수 있지만 몸매적으로 굉장히 비율이 좋고 허리가 잘록하며, 긴 생머리를 가진 라오스 여성들은 매력적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비엔티안 가라오케는 다양한 활동의 유흥의 집약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오케 룸에서는 노래를 부르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이나 다른 활동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노래방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달리는토끼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한국식 노래방의 원조가 일본의 '가라오케'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한국에서는 '술을 판매하는 노래방'을 가라오케라고 하는, 한국식 표현이 또 따로 있지만 말이다. 일본에서 시작된 이 가라오케의 어원도 재미있다.
오직, 서울 강남에만 있는 신기한 하이퍼블릭으로 즐기는 가라오케의 문화를 경험하세요.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가라오케와 노래방의 차이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장소를 선택해 더욱 즐거운 시간을 가라오케 보내시길 바랍니다.
몇몇 로컬 가라오케들의 바가지 수법은 저에겐 통하지 않지만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신 분들에겐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선택을 강남달토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달리는토끼 끊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선택지 : 많은 여자분들이 있어 원하는 친구를 찾는 데 어려움이 가라오케 없습니다.
특히 비엔티안은 요즘 한국인 관광객 분들이 많이 늘어나는 여행 도시다 보니, 비엔티안 가라오케 여성들은 한국말도 어느 정도 구사가 가능하니 사장님들이 편하게 같이 노래하고 춤추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가라오케는 라오스 로컬 가라오케에 가는데 이번에는 조금 신선하게 중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산지앙 가라오케로 갔었습니다. 다른 곳 보다도 재미있게 즐기고 논 것 같습니다. 이곳 산지앙 가라오케는 태국어 중국어 라오어 되시면 재미있게 노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주재원과 여행자 손님을 두루 받고 있다 보니 파도 타기 없이 손님을 받고 있는 듯 하다.